A/S 안내


세종CCTV는 고객님께 신속하고 정확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습니다.

■ 고객센터

- 전화번호 1688-4112

- 운영시간: (평 일) 09:30 ~ 18:30 , (토요일) 09:00 ~ 13:00
  * 일요일 및 국경일은 휴무합니다.

■ 유지보수(A/S)

- 장비 결함에 대한 유지보수는 구매일로 부터 1년입니다. 제품/모델 별 차이가 있을 수 있으며, 정확한 내용은 사용설명서 내
  품질보증서에 표기된 "보증기간"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.

- 무상수리 : 품질보증 기간 내 정상적인 사용 상태에서 발생된 성능, 기능상 고장의 경우 (제조사 결함)

- 유상수리 : 품질보증 기간이 경과된 제품, 제품 결함과 무관한 고객 과실, 파손(침수, 메인보드 전소 및 파손, 포트 파손, PTZ 외관 파손 )
  천재지변(화재, 우천, 낙뢰) 등으로 인한 제품 불량, 고객 요청에 의한 작업(이전/ 설치/ 사용 설명/ 장비 설정/ HDD 추가 작업 등)
  소모성 부품(마우스, 아답터, 리모콘-보증기간30일)

■ 출장 서비스 의뢰 전 안내사항

- 출장 서비스 의뢰 전 고객센터(1688-4112)를 통한 자가진단 또는 세종CCTV 어플 및 홈페이지에 A/S 신청하여 1차 해결하시길 권장해 드립니다.
- 택배 서비스 요청 시 사전 서비스 센터 담당자와 전화 상담 (1544-3193) 을 권장해 드립니다.

■ 서비스 요금

- 부품비용 : 제품 수리하는 과정에서 부품 교체건 (부품 별 단가 상이)
- 기술료 : 유상 수리 시 소요되는 공임 비용 (수리 시간 별 단가 상이)
- 출장비용 : 출동 서비스 실시 건에 해당되며, 거리 별 차등 청구합니다.
- 택배비용 : 유상 서비스 대상 제품에 대해 서비스 지정점에서 고객에게 택배 발송한 비용